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펀치, 18일 새 싱글 '가끔 이러다' 발매…'호텔 델루나' OST 인기 잇는다

감성 보컬리스트 컴백

2019-09-18 14:21

조회수 : 1,62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음색여신' 펀치(Punch)가 신곡 '가끔 이러다'를 발매한다.
 
펀치는 오늘(18)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끔 이러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가끔 이러다'는 블루스 R&B 계열의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온전히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해 여전히 상대방의 추억과 기억으로 힘들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펀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현실적인 가사가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격정적으로 연주되는 피아노 연주와 어우러져 이별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는 허각 '바보야, 포맨 '지우고 싶다', V.O.S '다시 만날까 봐' 등을 작곡한 박강일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펀치만의 깊은 가을 감성을 완성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신곡 가사 내용에 기반해 동화 같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펀치의 ' 3부작'의 연장선으로 밤이 가진 짙은 감성의 분위기를 녹여내며 애절하고 아련한 느낌을 더했다.
 
최근 펀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로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는 등 발표하는 곡마다 흥행에 성공, 대체불가한 감성 보컬리스트 자리를 확고히 하며 '음색여신'으로 우뚝 섰다.
 
이번 신곡 '가끔 이러다'를 통해 펀치는 섬세한 감성 보컬과 한층 더 깊고 풍부해진 분위기를 뽐내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커버 이미지. 사진/냠냠엔터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