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표진수

realwater@etomato.com

앞만 보고 정론직필의 자세로 취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아, 디자인 차별 모델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출시

최상위트림 시그니처 기반…새로운 디자인 요소 적용

2022-11-17 10:20

조회수 : 2,28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표진수 기자] 기아(000270)는 더 뉴 기아 레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레이의 최상위 트림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강인한 느낌의 외관 이미지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다크메탈 색상을 적용한 전면부 센터 가니시(장식) 및 후면부 테일게이트 가니시는 보다 단단한 인상을 준다.
 
또한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범퍼 하단부) △A필라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그래비티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알로이 휠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전?후면부와 통일감을 연출했다.
 
기아는 더 뉴 기아 레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기아)
 
그래비티 모델은 △클리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아쿠아 민트 등 총 3가지의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15만 원이다.
 
한편 기아는 그래비티 모델 출시와 함께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레이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사이드 타프(그늘막) △사이드 프로젝터 스크린 △테이블&사이드 탈부착식 수납가방 세트 △조수석 테이블 △헤드레스트 멀티 후크 △멀티 커튼 등의 용품을 추가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더불어 전 차종 대상 차량용 액세서리 주문 제작 서비스인 '기아 마이 팔레트'도 신규 운영한다.
 
기아 마이 팔레트 서비스는 기아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그릴 뱃지 △휠 캡 △데칼 등의 액세서리를 주문 제작해 개성 있는 나만의 차량을 만들 수 있다.
 
표진수 기자 realwater@etomato.com
  • 표진수

앞만 보고 정론직필의 자세로 취재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