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롯데온, 아모레와 ‘온&오프 특별한 동행’ 진행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 상품 연중 최대 혜택으로 구매 가능

2021-09-01 10:14

조회수 : 2,98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롯데온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롯데온은 아모레퍼시픽(090430)과 손잡고 오는 12일까지 ‘롯데X아모레퍼시픽 온&오프 특별한 동행’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해 롯데온 및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온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행사를 위해 단독 기획상품 및 한정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설화수 윤조에센스 롯데온 단독 기획세트’를 3000개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단독 세트는 기본 대용량(90ml) 제품과 소용량(30ml) 제품을 함께 구성했으며, 기본 용량에 소용량 제품을 묶어 기획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온에서 해당 상품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 및 엘포인트 최대 1만5000점을 적립해주며, ‘설화수 자음생 2종 샘플’을 증정한다.
 
최초로 1+1 구성으로 선보이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설화수 수율크림(50ml)’을 1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며, ‘헤라 블랙쿠션(15g)’ 구매 시 ‘헤라 스파이시 누드 밤(3.5g)’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6일 진행하는 롯데온의 정기 행사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더 큰 폭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행사상품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화장품 특성상 직접 상품을 보고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도 1일부터 5일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천현숙 롯데온 백화점화장품MD(상품기획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가장 인기 있는 화장품 선물세트인 ‘설화수’를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고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화장품 선물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