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3일부터 7일간 개장 할인이벤트 진행
입력 : 2022-12-01 16:34:50 수정 : 2022-12-01 16:34:50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이달 3일부터 알펜시아 스키장 개장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달 3일부터 알파 슬로프를 시작으로 브라보, 찰리, 에코, 델타, 폭스트롯 슬로프와 눈썰매장을 포함한 총 7면의 알펜시아 스키장을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다. 
 
오픈일인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프트권은 1만5000원, 장비렌탈을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사, 지역주민, 국가유공자와 경로우대 등 특별 할인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제휴카드는 신한, BC카드이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부터는 시즌 락커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급 락커는 15만원, 일반 락커는 1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알펜시아리조트 내 호텔들도 스키장 개장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플레이버스(Flavours) 레스토랑은 스키장 개장을 맞아 주말 디너 뷔페를 진행하고 생맥주 및 와인 2종 무제한 제공과 투숙객 20%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또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그릴 플레터와 스페셜 뷔페를 선보여 연말연시 호캉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은 야외 테라스에 동계 셸터를 확충해 야외 활동으로 추위에 언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편의성을 높였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합리적인 요금으로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겨울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KH그룹)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