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 604% 급증"…뷰티 특집 방송 실시
기초라인부터 색조까지 관심 높아
입력 : 2023-02-02 16:31:34 수정 : 2023-02-02 16:35:04
GS샵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뷰티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S샵)
 
[뉴스토마토 고은하 기자] GS샵이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에 따라 뷰티 특집을 실시합니다.
 
GS샵 온라인몰에 따르면 지난 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특히 립스틱, 립 틴트, 립 라이너 등 립 메이크업 상품 매출은 전년비 604%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이처럼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인한 뷰티 특수가 나타나자 GS샵 TV홈쇼핑은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뷰티 특집 방송을 실시합니다.
 
4일에는 순수 비타민C 엠플 '베리홉'과 기능성 엠플 ‘매스티나’ 등 미백 엠플 상품들을 방송합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엠플 본품이나 크림을 추가 증정합니다.
 
배우 김희선 씨가 모델인 피부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6일 오전 9시 20분과 밤 11시 55분 두 차례 편성했습니다. EMS와 중주파 원리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메디큐브 에이지알'과 1초에 180만 회 피부 세포에 자극을 주는 '메디큐브 부스터 힐러' 상품을 판매합니다. 에이지알은 상품평만 약 2만 개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상품이고, 부스터 힐러는 앞선 8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방송 중 구매 시 젤 또는 크림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같은 날인 6일 저녁 8시 45분에는 손쉬운 주름 관리 상품으로 '국민 멀티밤'으로 불리는 '가히 멀티밤'을 방송합니다. 가히 멀티밤은 이날 방송에서 더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필형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7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미스트를 증정하고 신한카드 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배효권 GS샵 뷰티팀장은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로 피부관리와 함께 메이크업까지 뷰티 상품 전체적으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뷰티 특집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 색조까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은하 기자 eunha@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고은하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