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킹돌 아리, 29일 솔로 데뷔 싱글 발매
입력 : 2023-03-29 11:14:23 수정 : 2023-03-29 11:14:2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록킹돌 아리의 솔로 데뷔곡이 베일을 벗습니다. .
 
아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즈 온 미'를 발매합니다.
 
'아이즈 온 미'는 통통 튀는 베이스와 세련된 신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퓨처 하우스 곡으로, 제목과 가사처럼 언제나 팬들 곁에 함께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산뜻하게 표현했습니다. 아리는 ' 아이즈 온 미'를 통해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드러내며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아리는 29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즈 온 미'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아리는 경쾌한 사운드와 젤리, 사탕 등 달달한 무드를 배가시키는 소품은 물론 핑크 컬러 포인트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아리는 '아이즈 온 미'를 통해 한계 없는 매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선보일 전망입니다. 이와 함께 유니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아리가 속한 록킹돌은 지난 2021년 첫 번째 싱글 '록킹돌'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서바이브' 음원을 한국과 영국에 동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리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아이즈 온 미'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록킹돌 아리(사진=SRP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