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매장에서 인화하면 경품 '와르르'
입력 : 2011-04-04 09:42:02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한국후지필름이 후지필름 디지털 이미징(FDi) 인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FDi에서 사진을 인화를 할 경우 제공되는 사진 봉투에 인쇄된 10자리 응모번호를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co.kr)에 입력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후지필름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미러리스 카메라 '파인픽스 X100'을 포함해 아이패드, 구찌백,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PS3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매달 15일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12월31일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한번 입력한 번호는 이벤트 기간 내 당첨이 되기 전에는 자동으로 누적 응모되며, 같은 ID로 여러 개의 번호를 중복 응모할 수 있다.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최근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화해서 감상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국내에서 최초로 디지털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 후지필름만의 앞선 기술력으로 오랜 기간 변하지 않는 최고의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