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파크몰, 설 연휴 행사 '풍성'
입력 : 2012-01-20 08:29:32 수정 : 2012-01-20 08:29:32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현대아이파크몰은 KTX 용산역이라는 지리적 특성을 살려 다채로운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설 연휴기간인 21일~24일(설 당일 휴점)에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 행사도 벌여 곳곳에서 대형 윷놀이판이 벌어지고, 투호놀이와 제기차기 등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흑룡해를 맞아 패션관 1층에서는 '십이지신 뽑기행사'를 열어 대형 뽑기판에서 용띠를 맞출 경우 사은품을 준다.
 
 
설 연휴기간 고향에 내려가지 않거나 고향이 서울이라 휴일을 얻게 된 젊은 커플들은 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데이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연휴 기간 아이파크백화점 리빙관에서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커플 캐리커처’를 그려준다. 또 이 기간 오후 2~5시 문화관 6층 건담 베이스 매장에서는 20대에게 인기가 좋은 건담 프라모델을 무료로 조립해 볼 수 있다.
 
 
용산역과 연결돼 명절마다 많은 귀성·귀경객이 오가는 아이파크몰은, 연휴가 끝나는 24일까지(16일부터) 호남선KTX·일반열차 기차표를 가져오는 고객 대상 ‘더블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지인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설 사은품을 하나 더 증정(5만원 이상 구매고객)하는 행사로, 햄 선물세트, 가정용품 세트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명절 선물로 구성했다.
 
또, 24일까지 리빙관 '가구' 매장에서는 귀성티켓 소지 고객은 5% 추가 할인(일부 품목 제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설맞이 제수용품 초특가 대전'에서는 이 기간 옻칠제기와 교자상, 유기 등의 제수용품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헌철

정헌철 기자의 최신글 뉴스카페
관련 기사 더보기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