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Hello! Smile' 캠페인 진행
입력 : 2015-03-16 10:21:20 수정 : 2015-03-16 10:21:3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제 1회 'Hello! Smile'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과 협력사원들에게 즐거움과 긍정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 11개 점포 문화홀에서 무료로 진행하는 '힐링 스마일링 강좌'의 접수를 각 점포 문화센터 또는 문화홀 데스크에서 진행한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저자인 혜민스님이 '혜민스님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콘서트'란 주제로 강단에 서는 것을 비롯해 서울대병원 강남센터 정신건강의학과 윤태현 교수는 '불안, 넌 누구냐? 미움 받을 용기를 갖자'라는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김미경 아트스피치 대표는 '함께하는 삶 위대한 토크 콘서트'로 고객들 앞에 선다.
 
이 외에도 송태인 THE 서당인문학연구소 대표, 이혜정 맘사랑 심리클리닉 대표 등 총 6명이 '스마일링 클래스'에 참여한다.
 
힐링 스마일링 강좌는 4월 한 달 동안 점포별로 2~3회씩 진행한다. 또한 3월 후반부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DM(우편광고물) 80만부를 '컬러링북' 형태로 제작한다.
 
'헬로우 스마일 카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 80만 명에게 발송한 DM(우편광고물)과 함께 보낸 노란색 '스마일 카드'를 매장 방문시 평소 친절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하거나 응원해주고 싶은 판매사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또하 오는 22일까지 협력사원을 포함한 주변 지인에게도 배려와 격려를 전할 수 있는 '헬로 스마일 포토존'도 운영한다. 직접 작성한 응원메시지를 부착한 후 사진을 찍어 현대백화점 페이스북에 올리면 500명을 선발해 '공차 기프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발신지로서 역할을 해야 한다"며 "사람과 사람이 직접 대면하면서 소통하는 곳이 백화점업의 특성이기 때문에 고객과 판매사원들의 행복이 백화점의 필수요소라고 판단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