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한중일 앨범 동시 발매
입력 : 2015-06-18 11:37:45 수정 : 2015-06-18 11:37:45
◇컴백을 앞둔 걸그룹 AOA.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걸그룹 AOA가 한국, 중국, 일본에서 앨범을 동시 발매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발매하는 AOA는 같은 날 중국 바이두뮤직, 시나뮤직, QQ뮤직 등을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이어 다음달 초에는 중국어 가사로 된 타이틀곡 '심쿵해'를 발매해 한국과 중국 동시 공략에 자선다.
 
AOA는 다음달 29일 일본에서도 '심쿵해'를 발표해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싱글 형태로 발매되는 '심쿵해'의 일본 버전 앨범에는 일본어 가사로 된 '심쿵해'를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된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차세대 K팝 걸그룹으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라고 전했다.
 
AOA는 지난해 발매한 히트곡 '사뿐사뿐'으로 중국 최대 음악 전문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와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쿠워(KUWO)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일본에서는 오리콘 위클리 차트 4위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했다.
 
한편 AOA는 오는 22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해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