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노하우 캠페인' 진행
입력 : 2015-10-22 14:20:22 수정 : 2015-10-22 14:20:22
대상(001680) 청정원은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와 함께 요리의 모든 과정을 즐기자는 취지의 '노하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청정원은 제품 용기와 전문가가 디자인한 6종류의 도구 '노하우킷'을 결합해 새로운 방식으로 활용한 청정원 노하우킷 영상을 홈페이지와 푸드캐스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선보인 청정원 노하우킷은 총 6종류다. 예를 들면 청정원의 순창 고추장 플라스틱 용기에 전용 노하우킷을 결합해 수경재배로 파와 허브 등을 기를 수 있는 미니텃밭으로 활용했다. 또한 파스타소스 병에 결합해 손질하기 힘든 야채를 쉽고 간편하게 다질 수 있는 다지기 캡 등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선보였다.
 
영상공개와 함께 선물을 제공하는 '베스트 노하우 킷'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노하우 킷 활용 방법 영상을 확인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노하우 킷을 골라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캐논 카메라(3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0명) 등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행사인 '노하우 위크'도 예정돼 있다. 전문가에게 직접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로,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다음달 17일부터 나흘 간 하루에 두 가지씩 총 4가지 테마의 클래스가 마련된다. 요리 연구가 이원일, 푸드아티스트 제레미 서 등 전문가들에게 특급 레시피와 특별한 푸드 스타일링 등을 배워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11월 8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찬희 청정원 팀장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맛있고, 즐겁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동영상 채널인 청정원 푸드캐스트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직접 배워 보는 노하우 위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청정원)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