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라이프스타일 제안형' 쇼핑몰로 변신
입력 : 2010-05-10 16:03:40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CJ몰(대표 이해선, www.CJmall.com)이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기획 매장을 10일 선보였다.
 
CJ몰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매장은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의(패션/뷰티)·식(푸드/키친)·주(리빙/디지털)·유(레저/문화)' 4가지 콘셉트의 기획매장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하고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아이템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10일부터는 25~35세 트렌디 여성을 위한 봄 트렌드를 주제로 패션/뷰티 매장에서 플로럴 패션 의류와 로맨틱한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며, 라이프 스타일 제안은 매주 업데이트 된다.
 
도동희 CJ몰 사업부장은 "'여행'을 주제로 한다면 나들이용 의류와 세계 유명 국가별 식재료, 캠핑 용품, 여행 도서 등을 소개하는 식"이라며, "생각했던 상품만 구매하는 게 아니라 쇼핑몰을 돌아보면서 최신 트렌드가 무엇인지 공유하고 쇼핑하는 과정 자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J몰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것이 나의 라이프 스타일이다' 이벤트에서는 '전통적 헌신파, 쇼핑 탐미족, 깐깐한 폼생폼사, 슈퍼 미시족'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중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고르면 100명을 추첨해 사은포인트인 캔디 1000개를 증정한다.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작성한 응모자 전원에게 캔디 10개를 증정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 이벤트도 있다.
 
또 '의/식/주/유' 기획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캔디 100개를 제공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구매 상품 가격을 최대 30만원까지 전액 적립금으로 되돌려 준다.
 
CJ오쇼핑(035760)은 오는 12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도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메인 화면 디자인을 사용자 편의에 맞게 재구성하고 페이지 로딩 속도도 빨라지도록 개선했다. 아이폰 사용 고객을 위한 별도의 기획전도 만들었다.
 
CJ오쇼핑 신한/삼성/현대/롯데카드를 이용해 모바일 쇼핑 결제도 가능하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오쇼핑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엠넷 MP3 1개월 다운로드 이용권(40곡)을 증정한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나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