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화 주거상품 ‘안양 디오르나인’ 내달 분양
입력 : 2020-10-20 10:06:10 수정 : 2020-10-20 10:06:10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안강개발은 경기도 안양시 1호선 안양역 인근 우체국 사거리 입지에 ‘안양디오르나인(Dio.L9)’을 다음달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A블럭 지하 6층~지상 25층, B블록 지하 7층~지상 25층 등 3개동 규모에 총 540세대의 복합시설로 공급된다.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지어지며, 대형 상업시설과 커뮤니티가 함께 조성된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반경 1km이내에 위치하고, 현재 사업이 진행 중인 수도권 전철 경강선 연장선(월곶-판교선) 안양역 역사(예정)도 가깝다. KTX 광명역도 반경 5km 이내에 있다. 아울러 안양 대표 상권인 안양 1번가를 비롯해 롯데시네마, 이마트 안양점 등이 인근이다. 
 
단지 주변으로는 여러 개발 계획이 진행 중이다. 인근 약 5만6000㎡ 부지에는 안양 행정업무복합타운 조성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또 단지 맞은편 도보권에 안양초등학교가 있으며 신성고, 안양외고 등 명문 학교가 단지 가까이 있다. 
 
단지의 세대는 신혼부부 등 실수요자을 위한 맞춤형 특화 설계 평면 조성으로, 소형 평면부터 펜트하우스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과 온라인 컨시어지 서비스 등 생활편의 서비스도 갖춘다. 먼저 야외 인피니티 풀과 키즈풀, 노천온천 느낌의 야외자쿠지로 구성된 그랜드 아쿠아존이 입주민 전용 시설로 마련된다. 각 호실에는 고급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인테리어와 설계를 도입한다. 기존의 팬트리에서 한층 강화된 유틸리티룸과 순환형 동선 설계를 도입하고, 다양한 명품주방가구와 고급마감재를 시공에 반영한다.
 
이와 함께 레스토랑 예약부터 코인세탁소(예정), 식음배달, 수리서비스, 의료서비스까지 모든 라이프 서비스를 집 안에서 누리는 첨단IoT(삼성IoT 솔루션 예정) 언택트 심플 라이프와 입주민만을 위한 프라이빗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강개발 관계자는 “안양 디오르나인은 인근에 정비사업과 월곶-판교선 신설, 행정복합업무타운 개발 사업 등 개발 호재가 많고 주변 지역에 없던 대형 규모의 트리플 타워로 들어서기 때문에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양 디오르나인 투시도. 이미지/안강개발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