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타사 매트리스도 관리해준다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론칭
‘큐밍 닥터’ 4개월 주기 ‘9단계 홈케어 서비스’ 제공
입력 : 2020-10-20 10:57:34 수정 : 2020-10-20 10:57:34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고,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매트리스 전문 관리 서비스를 타사 매트리스 이용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현재 현대큐밍 매트리스를 렌탈한 고객에게 탑퍼·매트리스 커버 등의 교체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매트리스 전문 위생 관리 서비스인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 멤버십 서비스는 약정 기간 2년 동안 4개월 주기로 고객에게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9단계 홈케어 서비스는 현대렌탈케어의 매트리스 전문 엔지니어인 ‘큐밍 닥터’가 고객 집에 직접 방문해 ‘오염도 측정-오염도 체크-프레임 워싱-프레임 케어-사이드 케어-바디 케어-자외선 LED 살균-진드기 제거제 도포-진드기 패치’의 순서로 진행된다. 
 
우선 큐밍 닥터는 매트리스 전용 청소기인 ‘컬비’로 매트리스 머리맡과 발 부분을 빨아들인 뒤, 디지털 현미경을 통해 매트리스 오염도를 체크한다. 이후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앞·뒤·옆면을 40분 가량 청소한 후 핸디형 자외선 LED 살균기보다 살균 효과가 높은 ‘고정형 자외선 LED 살균기’로 살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어 진드기 제거제를 뿌린 뒤 진드기 패치를 붙이면 서비스가 마무리된다. 모든 과정은 1시간 가량 소요된다.
 
현대렌탈케어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우선 운영하고 내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서비스 제공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연내에 매트리스 전문 엔지니어 ‘큐밍 닥터’도 현재보다 20% 이상 확대하고 전용 장비를 추가로 마련하는 등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등용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