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 2023-03-31 11:17:23 수정 : 2023-03-31 11:17:2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이펙스가 가슴 아픈 눈물로 신보의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했습니다.
 
이펙스는 지난 30일과 31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의 첫 번째눈물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습니다.
 
콘셉트 포토 속 이펙스는 여덟 멤버 모두가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정면을 응시하는 슬픈 얼굴과 촉촉한 눈가에서 아릿한 분위기가 흐릅니다. 멤버들의 비슷한 듯 서로 다른 섬세한 표정 연출은 한층 깊이 있는 아련함을 드리우며 완성도 높은 성장통 서사를 예고했습니다.
 
짙은 무드에서도 저마다의 색깔을 그려내는 이펙스의 8 8색 비주얼 또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이펙스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에너지가 이번 앨범에는 어떻게 담겼을지 기대가 높아 지고 있습니다.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는 전작인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의 서사를 잇는 앨범입니다. 솔직해서 더 아름다웠던 첫사랑을 지나 성장통을 마주한 소년들이 어떤 스토리텔링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펙스는 계속해서 다른 버전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입니다.
 
한편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는 오는 4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이펙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