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수험생 대상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무료 진행
입력 : 2024-03-19 17:49:31 수정 : 2024-03-19 17:49:31
[뉴스토마토 조성은 기자] 에듀윌이 2025학년도 대학 편입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중간 실력 점검을 위해 오는 30일 제 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모의고사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에듀윌 수강생뿐만 아니라 타학원생에게도 무료 응시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의고사 접수 기간은 시험 전날인 29일까지며, 시험 결과는 내달 3일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는 강남·신촌·노원·부평 등 전국 4개 지역의 에듀윌 편입학원에서, 온라인의 경우 에듀윌 문풀훈련소에서 응시 가능합니다. 시험 범위는 편입 수학의 경우 수와 식, 방정식과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 함수와 다항함수고 편입 영어는 전 범위가 해당됩니다.
 
모의고사는 문항은 에듀윌 편입 교수진이 엄선한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들로 구성됐는데, 최신 출제 경향과 신 유형을 반영해 본인의 중간 실력을 점검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에듀윌은 설명했습니다. 
 
해설 강의는 시험 당일 오후 7시에 '에듀윌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과목 해설과 더불어 중요 문제를 점검해주고 출제 의도와 실제 시험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전수합니다. 학생들은 일대일 성적 분석을 토대로 본인의 실력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이 대학 편입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3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한다.(사진=에듀윌)
 
조성은 기자 sech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조성은

조성은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