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미국 '패들렛'과 리셀러 파트너십 체결
입력 : 2024-04-02 13:41:23 수정 : 2024-04-02 13:41:23
[뉴스토마토 조성은 기자] 테크빌교육이 미국 에듀테크 기업 '패들렛'과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패들렛은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서비스로 학교 수업에서 교사와 학생들이 만든 콘텐츠를 쉽게 정리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테크빌교육의 자회사인 '즐거운학교'는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패들렛를 소개하고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얻었다고 테크빌교육은 밝혔습니다.
 
한편 즐거운학교는 지난달 16일 '체더스 부트캠프'를 통해 교사를 대상으로 패들렛을 비롯한 북크리에이터, 니어팟, 카훗 등 해외 에듀테크를 활용한 수업 설계와 수업 실증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체더스는 즐거운학교가 운영하는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으로 현재 국내외 100여개 에듀테크 제품이 입점해 있습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국내 공교육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패들렛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쁘다"며 "디지털 기반 교육 혁신을 추진하는 공교육 현장에 해외 에듀테크가 간편하게 도입되고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크빌교육이 미국 에듀테크 기업 '패들렛'과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사진=테크빌교육)
 
조성은 기자 sech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조성은

조성은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