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서비스 출시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 국내 유일
입력 : 2024-07-22 10:13:20 수정 : 2024-07-22 10:13:2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항공권 취소수수료 금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은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보장서비스인 ‘INT케어’ 서비스를 최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INT케어는 항공권의 취소·환불 수수료를 보장하는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해당 서비스가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항공권 취소로 발생하는 수수료뿐 아니라 인터파크트리플 환불 수수료까지 최대 50만원까지 보장합니다. 항공사 취소·환불 수수료는 해외여행객들의 대표적인 불만사항 중 하나로 꼽힙니다. 경우에 따라 최대 20만~30만원선까지 부과되기도 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일본, 베트남, 태국, 필리핀 항공권을 구매한 후 항공권 가격에 따라 3만원선에서 INT케어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출발일 15일 이전까지 해당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항공기 출발 6시간전까지 취소·환불 수수료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하물 분실, 항공편 지연·결항의 경우에도 보상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항공권의 취소·환불 수수료를 보장하는 형태의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은 국내에서 인터파크트리플이 유일합니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INT케어 서비스는 취소 사유와 상관없이 항공권 취소로 발생하는 수수료를 사후 보장해준다”며 “사전에 INT케어 서비스를 구매하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걱정 없이 여행 계획을 세우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 ‘INT케어’ 서비스 출시.(사진=인터파크트리플)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