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올 여름 직장인의 워크샵 후원해요"
입력 : 2011-06-01 17:00:06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저비용항공사(LCC)인 진에어는 올 여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2박3일 간 제주도 워크숍을 무료로 보내주는 '위대한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직장인들은 이달동안 팀원 단체사진을 포함해 해당 팀이 워크숍을 가야하는 이유를 자유 형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진에어는 총 3팀을 선발해 항공편은 물론 2박3일 간 숙박, 교통, 현지관광지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다음달 15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우승팀 선발 결과를 공지할 계획이다.
 
또 이달 안에는 신규 가입한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진에어 국내선 무료항공권, CGV 영화 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진에어는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기업우대 할인제도도 운영 중이다.
 
안현석 진에어 마케팅장은 "대한민국 전 기업체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다린다"며 "1인 사업자라도 가입할 수 있는 기업우대 할인제도는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와 기업우대 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윤성수 기자 yss0128@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윤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