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W호텔 도브 너리싱 파티이벤트 진행
입력 : 2012-01-18 17:38:37 수정 : 2012-01-19 08:48:50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유니레버코리아 도브는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인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와 함께 즐기는 W호텔 도브 너리싱 파티'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파티는 영양보습 효과가 있는 '도브뷰티 너리싱 & 센스티브 스킨 바디 워시' 제품을 체험하면서 호텔 1박과 스파 패키지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W호텔에 도브의 신제품인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와 우유를 비치해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우유보다 촉촉한 도브의 바디워시의 보습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벤트는 오는 2월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24일 도브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W호텔 너리싱 파티(숙박+스파 패키지) 초대권뿐만 아니라 백화점 상품권, 도브 뷰티 너리싱 제품,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도브 이벤트 페이지 (www.doveparty.co.kr)를 통해 페이스북 담벼락에 글을 남기거나 문자 전송으로 참여 가능하다.
 
겨울철 자신의 피부 고민을 주제로 한 글을 이벤트 창에 작성하고 파티에 함게 참여하고 싶은 친구의 정보를 함께 입력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류설아

류설아 기자의 최신글 뉴스카페
관련 기사 더보기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