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신용매니저서비스' 이벤트
입력 : 2013-09-29 10:24:44 수정 : 2013-09-29 10:28:20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NH농협카드는‘NH신용매니저서비스’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자료제공=NH농협카드)
 
이번 행사는 다음달 1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NH신용매니저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가입 3개월 후 신용등급이 가입 시점보다 1등급이라도 상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신용매니저서비스는 개인신용평가 전문회사인 코리아크레딧뷰로와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실시간 카드 거래내역 SMS 및 사고예방 알람, 카드정보 유출 확인 알람 등을 통해 고객 스스로 신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자신의 신용 평점 및 신용 등급 등 신용 상태를 체크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이 발생하면 알람을 통해 해당 내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신용등급이 상승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 1장과 하우머니 연봉검색 서비스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월 800~1100원이며, 행사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하게 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각종 개인정보 및 카드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가 고객들 스스로 자신의 신용 관리에 관심을 갖게 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임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