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육원 아동 초청 쇼핑 체험행사
입력 : 2014-05-02 10:45:38 수정 : 2014-05-02 10:49:44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유니클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지난달 27일 보육원 원아 100여명을 명동중앙점에 초청해 쇼핑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니클로가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 서울후생원' 원아들에게 원하는 옷을 직접 고르고 구매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들에게는 1인당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제공돼 다양한 유니클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1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해 아이들의 옷을 함께 골라주고 계산을 도와주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니클로 직원들과 아이들은 짝을 이뤄 쇼핑을 하거나 사진을 찍으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며 쇼핑이 끝난 후에는 유니클로에서 마련한 쿠키와 쪽지를 주고 받으며 따뜻한 정을 나누기도 했다.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는 "이번 쇼핑 체험 행사가 남산원과 구세군 서울후생원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유니클로는 향후에도 아동 후원을 비롯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면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유니클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