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글로벌화에 맞춰 BI 교체
입력 : 2014-05-29 18:56:41 수정 : 2014-05-29 19:00:54
[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MPK그룹은 29일 '수타 도우를 통한 무한질주'의 의미를 담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BI를 사용한지 16년만이다.
 
새로운 BI는 공중으로 날린 '수타 도우'를 무한대 기호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무한질주 미스터피자'를 표현한다.
 
또 미스터피자의 세계화에 대한 확고한 의지 및 지속적인 발전의 의미를 담은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MPK그룹 관계자는 "미스터피자의 BI 변경을 통해 브랜드 핵심 철학이자 지향점인 '정성이 가득 든 건강한 도우'를 강조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의 모든 고객에게까지 더욱 분명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에 오픈 하는 대학로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BI를 점차 확대해 전세계 모든 매장과 전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BI 공개와 함께 국내 423호 점인 대학로점을 오픈했다.
 
대학로점은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새 컨셉 매장의 표준 모델 역할을 하게 된다.
 
대학로점은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혜화역 4번 출구 근처 월해기념관 빌딩 2층에 위치하며 전체면적 330m²의 160석 규모다.
 
(사진제공=MPK그룹)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경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