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허그 사진 공모전' 진행
입력 : 2014-07-04 13:35:35 수정 : 2014-07-04 13:39:46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패션그룹형지는 오는 31일까지 '허그(Hug)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적극적으로 현하는 방식인 포옹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한 취지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직접 찍은 포옹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리고 허그캠페인 홈페이지(http://www.hyungji.co.kr/hug/event.asp#campaignContent02)에 URL을 남기면 된다.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안아주세요', '#허그캠페인', '#포옹사진'을 해시태그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메일 참여는 'hug@hyugnji.com'으로 사진과 이름,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식이다.
 
우편으로 참여를 원할 경우, 사진을 인화해 허그캠페인 담당자 앞으로 발송하면 되며, 수령지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6-15번지 패션그룹형지 마케팅팀 앞이다.
 
가장 감동적이고 재치있는 포옹사진을 공유한 포토제닉 10명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야외 스냅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 8일 허그 캠페인 사이트 및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