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입력 : 2014-09-17 17:16:59 수정 : 2014-09-17 17:21:32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디자인, 프로덕트 매니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사 , 재무 등 모두 7가지 부문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6일 발표한다.서류전형 이후 12 차 면접을 거쳐 2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을 위한 기본 요건은 G마켓과 옥션 회원으로 가입돼 있는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된다.
 
이에앞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강대, 고려대, 경희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5개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회사 소개, 인사 담당자와의 직무 상담 등을 통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1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 이후 매년 1~2회씩 정기적으로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지난해 상반기 이후 1년 만에 진행하는 공개 채용으로 채용 인원은 역대 최고 규모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김수련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 상무는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복지 혜택 뿐 아니라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는 만큼 많은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