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싸게 방법, 증권통의 증권제휴이벤트가 진리
증권장려금 최대 30만원…갤럭시노트5 47만원대, 갤럭시S6 38만원대
입력 : 2015-09-08 20:45:31 수정 : 2015-09-08 20:45:31
최근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S6엣지플러스가 출시되었다. 애플의 아이폰6 출시를 앞두고 당초 예상했던 출고가에 비해서도 낮은 가격으로 제공될 전망이라 더욱 화제다.
 
그럼 불구하고 최신 스마트폰은 학생들이나 새내기 직장인들이 쉽게 구입할 수 없는 고가의 전자기기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곳, 핸드폰 싸게 사는 법, 스마트폰 최저가 구입 가능한 곳 등을 찾기에 여념이 없다.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이하 ‘단통법’)이 시행된 이후 전국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구매해도 가격은 모두 동일해졌고, ‘대란’이라는 단어가 사라졌다.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 15%를 모두 받는 것이 최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추가지원금마저 모두 챙기지 못하는 고객이 많다.
 
◇ 갤럭시노트5 싸게 구입하는방법은?
 
이에 ‘모바일통’ 관계자는 “갤럭시노트5”를 싸게 사는 방법을 다음과 같이 제안하고 있다.
 
바로 증권사 제휴 이벤트를 통한 스마트폰 구입방식이다. 이 방법을 통할 경우 통신사 공시 지원금과 대리점 지원금은 물론, 추가적으로 증권장려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에서는 증권통(하나금융투자, 유안타증권, 현대증권, SK증권)스마트폰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를 통하면 일반 대리점에서보다 최대 30만원까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증권사 이벤트라고 어렵게 볼건 없다. 증권계좌만 개설하여 30만원을 입금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통 문의전화 : 02-2128-263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인포머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