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 미니스톱, '새우볼꼬치' 출시
입력 : 2015-09-24 11:13:59 수정 : 2015-09-24 11:13:59
◇통살 새우 함유…새우볼꼬치/미니스톱
 
도미 연육에 통새우살을 넣어 만든 반죽을 동그랗게 튀겨낸 새우볼을 꼬치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새우살 함량은 약 30%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탱글하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1회용 케첩도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1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음료 증정행사도 시행한다.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구매 고객은 팹시콜라 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미니스톱)
 
◇명절 한정 판매…명절 도시락/GS25
 
추석을 맞아 다양한 전으로 구성된 '모둠전'과 추석 음식으로 맛을 낸 '명절 도시락'을 준비했다. 모둠전은 오미산적, 고기완자, 동태전 등 총 7가지 전으로 구성됐다. 명절 도시락은 메인 메뉴인 잡채, 흑미밥과 함께 동그랑땡, 오색전, 떡갈비, 불고기, 가라아게, 볶음김치 등 총 6가지 사이드 반찬으로 구성했으며 약과와 방울토마토를 첨부해 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명절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각각 다음 달 8일과 1일까지 수도권 지역 GS25에서만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음료를 선물한다. 가격은 모둠전 3400원, 명절도시락 6000원이다.
 
(사진제공=GS리테일)
 
◇밀라노의 맛…가을 신메뉴/더플레이스
 
이탈리아 밀라노의 특성을 반영한 음식을 출시한다. 모짜렐라 치즈, 쌀밥 등을 넣어 튀긴 리조또 볼과 깔라마리(오징어류) 튀김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깔라마리 블랙 리조또 볼', 짭짤하게 양념한 비프립(소갈비)과 리조또가 함께 나오는 '비프립 밀라노 리조또' 등을 준비했다.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국물 요리인 '밀라노 홍합 미네스트로네',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부은 '솔트 아몬드 아포가토'도 선보인다. 밀라노 메뉴 주문 후 본인의 SNS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면 영화 티켓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CJ푸드빌)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