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EW+)롯데마트, '봄봄' 도시락 출시
입력 : 2016-02-28 11:50:31 수정 : 2016-02-28 11:50:31
◇제철 반찬 구성…봄봄 도시락/롯데마트
 
봄을 맞이해 주 고객층인 40~50대를 겨냥한 도시락 제품이다. 칼륨이 풍부한 방풍나물과 철분, 비타민A의 성분이 많은 취나물, 주꾸미 볶음 등 봄 제철 식재료로 구성했다. 나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다진마늘, 소금, 깨, 참기름의 최소한의 조미과정을 거쳐 봄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샐러드를 포함한 총 7가지 반찬이 들어있어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전국 113개 점포에서 4월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980원.
 
(사진제공=롯데마트)
 
◇육즙·식감 UP…육공방 비엔나 3종/진주햄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소시지 3종이다. 고기를 굵게 다져 자체 개발한 특수 공법(JCT공법)을 사용해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참나무로 훈연한 '브라운 비엔나'는 은은한 풍미로 한국식 요리와 잘 어울리고, '스노우 비엔나'는 최상급 그린라벨 후추를 첨가해 맛과 향을 살렸다.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함유한 '치즈 비엔나'는 육즙과 어우러지는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대형마트와 일반슈퍼 등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260g에 4680원이다.
 
(사진제공=진주햄)
 
◇자연발효녹차 담았다…그린티 수분 라인/토니모리
 
생녹차보다 항산화와 수분 저장효과가 우수해 워터코인(수분코인)이라 불리는 '자연발효녹차 청태전'을 주요 성분으로 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청태전은 온화한 기후의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 녹차를 4월 중순~6월말 수확해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녹차다. 항산화 성분 또한 강화됐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분 크림의 경우 발효녹차추출물을 86% 함유해 청태전의 효능을 보다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