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증샷 이벤트 개최
‘인싸루돌프’ 셀카 인증 시 아이폰 11 PRO 등 경품 증정
입력 : 2019-12-17 16:57:07 수정 : 2019-12-17 16:57:07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뚜레쥬르가 출시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 이미지.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는 오는 25일까지 카메라 앱 ‘뷰티플러스’에서 뚜레쥬르 ‘인싸루돌프’ 필터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폰 11 PRO, 케이크 모바일 등의 쿠폰이 제공된다.
 
뚜레쥬르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산타(Santa is everywhere)’를 주제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제품은 ‘샤이닝 레드’로 케이크 겉면을 강렬한 레드 글라사주(glaçage)로 감싼 상큼한 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다. 
 
DJ루돌프, 볼빨간 눈사람 등 삐딱하지만 매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산타 모자를 벗기면 반짝이는 미러볼이 등장하는 ‘산타와 함께 파티 크리스마스’, 귀여운 눈사람 모양의 ‘눈사람의 렛츠고파티’ 등이 출시됐다.  
 
한편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겨울 필수 아이템인 포근한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현대카드 M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50%까지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을 실시한다.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해 주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