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수학 문제풀이반’ 출시
입력 : 2020-03-03 17:15:13 수정 : 2020-03-03 17:15:13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초등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의 온라인 실시간 그룹 수업을 통해 개념 이해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수학 문제풀이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일간대치동이 새롭게 출시한 ‘수학 문제풀이반’은 일간대치동 수학 수업에서 개념을 익힌 후, 주어진 숙제를 친구들, 선생님과 함께 추가로 학습하면서 수학 문제풀이 집중 훈련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동 유명 학원이 집필한 일간대치동 수학 교재를 이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핵심 개념 요약을 비롯해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 연습에 최적화된 점도 눈길을 끈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학습 콘텐츠와 공부 노하우를 혁신적 온라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일간대치동에 대한 학부모들의 성원에 힘입어 ‘수학 문제풀이반’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학습에 지장이 생긴 학생들이 집에서 공부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포스터.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