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햅쌀 3천포대 쏜다!
입력 : 2010-08-31 17:31:39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살맛나요!’ 행사를 연다.
 
현대홈쇼핑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햅쌀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0명씩 추첨해 전북 김제공제농협의 지평선쌀을 1포대(20kg)씩 증정할 예정이다.
 
김제공덕농협의 지평선쌀은 지평선이 보일 정도로 넓게 펼쳐진 김제평야에서 재배되는 친환경 무농약쌀이다.
 
현대홈쇼핑은 김제시 및 김제공덕농협과 연계해 햅쌀에 대한 수확전 수매 계약을 끝마쳤다.
 
햅쌀 수확은 다음달 말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경품에 당첨된 고객들은 도정 작업이 끝나는 10월 중순쯤 쌀을 받아볼 수 있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현대홈쇼핑은 쌀 대량 수매로 농촌을 돕고 고객들은 갓 도정한 햅쌀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며 ”모두가 풍족한 가을의 결실을 나누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TV 방송상품을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보험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당첨자는 현대H몰(www.hmall.com)의 TV당첨자 게시판에 공지된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