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프렌즈 7기 모집…6월30일 마감
7월부터 3개월간 활동…조직문화와 직무체험
입력 : 2022-06-29 16:34:45 수정 : 2022-06-29 16:34:45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7기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에듀윌)
 
'에듀윌을 제대로 알고,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활동하게 되는 에듀윌 프렌즈 7기는 국내외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발한다. 약 3개월 간의 활동기간 동안 에듀윌의 다양한 채용과 복지제도, 직무를 체험하게 된다.
 
7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되는 에듀윌 프렌즈 7기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팀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에듀윌 회사소개는 물론 직장 선배와의 만남 시간을 통해 취업 고민이나 직무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에듀윌 프렌즈 7기로 선발되면 프렌즈 혜택을 받는다. 에듀윌 교재와 월별 활동비를 지원받고, 에듀윌 입사 지원 시에는 가산점을 부여받는다. 우수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선물을 증정하고, 기수별 우수인원에 대한 포상을 진행한다.
 
에듀윌 인사팀 관계자는 "프렌즈 7기 활동을 통해 에듀윌의 다양한 조직문화와 직무를 체험하고, 광고홍보 콘텐츠 제작 교육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7기에는 대면 모임을 통해 프렌즈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상호 소통 또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