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게임&평생교육원, 봄 학기부터 부동산학과 신설
입력 : 2023-01-17 18:29:29 수정 : 2023-01-17 18:29:29
[뉴스토마토 김충범 기자]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은 2023년 봄 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경영학, 심리학, 사회복지학 등 3개의 학과가 있으며 해당 전공 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평생 교육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강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강대 게임평생교육원 부동산학과는 부동산 관련 기초 이론을 비롯해 부동산 관리, 금융, 경영, 개발, 평가 등 실무를 기반으로 한 전문적인 지식을 학습하고, 더불어 실생활에 필요한 조세, 중개, 경매 등 관련 법률과 정책적인 분야를 접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부동산의 최유효 이용을 꾀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학습할 수 있는 교과목이 편성돼 있다고 부연했습니다.
 
수업은 금요일 야간, 토요일 전일반, 일요일 전일반 등 다양한 클래스로 운영됩니다. 특히 별도로 수강생들이 맞춤형 학사관리를 받으며 원하는 과정을 6학기 내에 학위를 취득해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도록 1인 1자격증 취득 프로그램으로 부동산중개사, 주택관리사보 등 전문 자격증반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서강대 게임평생교육원의 2023년 봄학기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교육과정 접수 기간은 이달 9일부터 내달 24일까지입니다. 학생 선발 기준은 서류 전형 및 수시 면접을 통해 선착순 접수 진행하며, 수능, 내신, 계열 등과는 무관하게 고졸 학력자라면 누구나 입학할 수 있습니다.
 
(사진=뉴시스)
 
김충범 기자 acech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충범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