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톰 크루즈의 모든 것’
입력 : 2023-05-23 12:31:13 수정 : 2023-05-23 12:31:1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톰 크루즈의 명작을 CJ CGV에서 종합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열립니다.
 
CGV가 톰 크루즈 작품 7편을 모아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다음 달 7일부터 7 4일까지 특별전을 진행합니다. 올여름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개봉을 앞두고 진행되는 특별전으로 60편이 넘는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준 톰 크루즈의 필모그래피를 다시 한 번 세심하게 관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톰 크루즈 특별전에선탑건’ ‘레인 맨’ ‘어 퓨 굿 맨’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매그놀리아’ ‘아이즈 와이드 셧’ ‘바닐라 스카이등 총 7편이 상영됩니다.
 
먼저 작년 탑친자(‘탑건에 미친자, 줄임말) 신드롬을 일으키며 819만 관객을 열광시킨탑건: 매버릭’ 1탑건이 관객들과 다시 만납니다. 6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레인 맨과 잭 니콜슨 데미 무어와 출연해 인상적 연기를 펼친 톰 크루즈 리즈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는어 퓨 굿 맨도 상영됩니다. 톰 크루즈가 치명적 매력의 뱀파이어로 변신한뱀파이어와의 인터뷰도 상영됩니다. 5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황금곰상을 수상한매그놀리아와 스탠리 큐브릭 감독 유작아이즈 와이드 셧’, 스페인 영화를 리메이크한바닐라 스카이까지 이어집니다.
 
CGV는 이번 특별전을 기념해 카카오 쇼핑라이브 무비오픈런도 오는 24일 밤 10시 진행합니다. 라이브 쇼핑에선 톰 크루즈 특별전을 소개하고 오직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전 한정판 포스터와 관람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도 판매합니다. 팝콘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매점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톰 크루즈특별전 쇼핑라이브 방송은 카카오 쇼핑라이브 탭의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합니다.
 
특별전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