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 마케팅 시작
입력 : 2010-11-10 10:10:44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황인표기자] 하나SK카드는 신용카드의 혜택과 이벤트, 마케팅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스마트 마케팅'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의 QR코드와 스마트 태그를 이용, 신용카드 특화 서비스와 마케팅, 프로모션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드 뒷면, 청구서, 사용 등록 스티커, 달력 등 4대 매체를 선정, QR코드와 스마트 태그를 부착해 스마트폰을 이용해 이를 촬영하면  특화 서비스와 해당월 카드 프로모션, 마케팅, 뉴스 등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신규 발급시 표면에 부착돼 발송되는 사용 등록 스티커 스마트 태그를 촬영하면  하나SK카드 ARS사용 등록 단계로 바로 연결돼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하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 환경 전용의 홈페이지 모바일 웹도 오픈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 주요 내용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병규 하나SK카드 팀장은 "QR코드와 스마트 태그 등 신기술을 이용해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고 있다"며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고객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토마토 황인표 기자 hwangip@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황인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