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후원
3년째 발달장애 음악가들의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후원 공연
입력 : 2024-03-27 10:50:45 수정 : 2024-03-27 10:51:16
[뉴스토마토 김충범 기자] NS홈쇼핑은 내달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발달장애 음악가들이 활동하고 있는 한우리정보문화센터 주최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를 후원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내달 9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되는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제3회 정기연주회: 클래식과 국악의 만남, 세상과의 조화를 꿈꾸다’는 단원 모두 발달장애 직업연주자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입니다.
 
1000석 규모로 마련된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이며,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문화지원팀을 통한 사전 예매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습니다.
 
NS홈쇼핑은 올해 3년째 이어가고 있는 연주회 후원 외에도 2017년부터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를 통해 8년째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문화 예술 활동분야에서 연주가와 화가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을 지원해 오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서리풀청년 아트갤러리에서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 화가 3명의 전시회를 후원한 바 있고, 장애인 가족과 주민이 함께 공유하고 힐링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드는 사업을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장애인 고용과 장애인식 개선’을 위해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임직원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포스터=NS홈쇼핑)
 
김충범 기자 acechu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충범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