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
VIP 승급 기준 낮추고 앱 활성고객 늘려
입력 : 2024-04-01 12:50:50 수정 : 2024-04-01 12:50:50
[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CJ온스타일이 4월 1일자로 멤버십 제도를 개편하고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고 1일 밝혔습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 중심 원플랫폼 2.0 전략의 일환으로 멤버십 개편을 단행해 신규 고객을 확보함과 동시에 앱 활성고객을 늘리겠다는 복안인데요.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이러한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멤버십 등급 상향 문턱을 낮췄습니다. 멤버십 등급은  4단계로 이전과 동일하나, 승급 선정 기간을 6개월에서 3개월로 축소했고 등급별 구매 횟수와 구매 금액 기준도 대폭 변경했습니다.
 
멤버십 등급별 혜택은 대폭 확대해 기존에 VVIP와 VIP 등급에게만 제공했던 5% 즉시 할인 혜택을 모든 등급에 제공합니다. 또 모든 멤버십 고객은 방송 상품 구매 시 즉시 할인 5%에 ‘방송 상품 쿠폰’까지 더해 등급에 따라 7~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VVIP와 VIP 등급 고객을 위한 VIP 라운지도 별도로 운영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우수 고객 로열티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올해는 모바일 중심의 원플랫폼 2.0 전략을 강화하는 만큼, 고객 로열티를 제고하며 모바일 앱 활성고객 규모화를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지유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