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알엔, 상호존중 슬로건 'TRN(신뢰·존중·네트워크)' 선정
입력 : 2024-07-11 14:31:50 수정 : 2024-07-11 14:31:50
[뉴스토마토 이지유 기자] T커머스채널 티알엔(채널명 쇼핑엔티)은 조직내 임직원간의 존중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하고 슬로건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임직원 대상 슬로건 공모전 열고 모바일 투표를 진행했는데요. 그 결과 TRN (Trust, Respect, Network)이 선정됐으며 7월 4일 전사 임직원이 참여한 타운홀 미팅에서 수상식을 가졌습니다.
 
좌측부터 티알엔 한상욱 대표이사,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 수상자 영업관리팀 김민정 사원(사진=티알엔)
 
이번 상호존중 슬로건 공모전은 행복하고 건전한 직장생활로 업무 향상과 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직원들의 적극적인 슬로건 공모 참여로 총 37건이 접수됐으며 최종적으로 대상 1건이 채택됐습니다.
 
심사 결과 최다 득표한 TRN(Trust, Respect, Network: 신뢰, 존중, 네트워크)은 구성원 모두가 상호간 신뢰하고 존중하며 서로 힘을 보태 행복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한상욱 대표이사가 내부 준법 시스템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CP)에 대해서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운영을 위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제정, 운영하고 있으며 파트너사와 고객에게 신뢰받는 거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티알엔 관계자는 "이번 슬로건 선정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공유로 임직원의 상호존중과 건전한 기업 문화가 확산되고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지유 기자 emailgpt1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지유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