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Tip)신한카드 'LADY BEST'카드 출시
입력 : 2011-03-16 11:04:31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성희기자] 신한카드는 프리미엄 여성고객을 위한 ‘신한 THE LADY BEST 카드’(이하 레이디 베스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여성 전용 카드인 신한 레이디 카드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여성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외식·뷰티 분야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디 베스트 카드 고객은 쇼핑·외식·뷰티 관련 우대 서비스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쇼핑 혜택으로는 현대백화점에서 VIP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 월 1회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와 본인포함 동반 2인까지 현대백화점 쟈스민 라운지 또는 플래티늄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동화-워커힐 등의 면세점에서 카드 제시시 최대 3만원 이용권과 최고 20%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외식 혜택으로는 제휴 레스토랑에서 식사비를 최대 20%까지 할인해 주고, 특급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 서비스를 연 6회 이용할 수 있으며, 40여개 특급호텔 레스토랑에서 상시 10%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뷰티 혜택으로는 유명 미용실 10%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휴된 스파, 에스테틱 샵에서 무료 이용 쿠폰과 10% 상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20만원이다.
 
 
뉴스토마토 양성희 기자 sinbis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성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