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업계 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40여종 출시
'회전목마 케이크', '뽀로로' 캐릭터 케이크 등 고객층 맞춤형 제품 선보여
입력 : 2011-12-12 10:36:28 수정 : 2011-12-12 10:38:15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뚜레쥬르(www.tlj.co.kr)는 오는 21일부터 뽀로로 케이크와 환상동화 콘셉트의 회전목마 케이크 등 업계 최다로 연말 분위기를 강조한 총 40여종의 시즌 케이크를 선보인다.
 
가족과 젊은 여성, 어린이 고객층을 사로잡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의 우위를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대표 제품인 회전목마 케이크 시리즈는 딸기 시트와 크림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옆면에 회전목마 쿠키 장식을 두른 로 핑크빛의 '빙글빙글 크리스마스 회전목마'와 화이트 크림 위에 회전 목마 장식을 곁들여 눈 내린 산타 마을을 표현한 '크리스마스 마을의 회전목마' 등이다.
 
출시에 앞서 영화배우 원빈이 출연한 CF '달콤한 기적'을 통해 소개됐으며,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뽀로로 케이크 신제품은 어린이 고객을 공략하는 제품이다.
 
산타 뽀로로, 썰매와 스노우 보드를 타는 뽀로로 등 캐릭터를 귀여운 이미지로 표현한 '눈 내리는 뽀로로 마을', '뽀로로와 루피의 크리스마스 파티', '스노우보드타는 뽀로로와 패티' 등이 있다.
 
케이크에 사용한 뽀로로 장식물을 기존의 아이싱 대신 클레이로 제작, 케이크를 먹은 후에도 아이들이 활용할 수 있게 한 것이 눈길을 끈다.
 
케이크는 전국 매장에서 예약 판매중이며, 21일부터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달콤한 기적은 뚜레쥬르에서'라는 제목으로 TV CF 퍼가기, 회전목마에 크리스마스 메시지 남기기, 뚜레주르 매장에 설치된 원빈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내 남자친구 원빈을 소개합니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TV CF부터 제품, 매장 디스플레이까지 뚜레주르의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달콤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통해 고객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성탄절 및 연말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류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