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프리미엄 종목추천 서비스 오픈
입력 : 2014-06-02 10:07:12 수정 : 2014-06-02 10:11:44
[뉴스토마토 곽성규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2일 프리미엄 종목추천 서비스인 '뉴지스탁 종목추천 서비스'를 이날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뉴지스탁 종목추천 서비스는 기존 이트레이드증권이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던 '강추! 종목추천 서비스'와는 별개로 주식정보 제공업체인 (주)뉴지스탁과 제휴를 통해 종목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며, 펀더멘탈과 모멘텀 분석을 통해 종목을 추천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과거 주가의 히스토리를 근거로 계절적 주가변동의 패턴을 파악할 수 있는 시그널 차트와 이를 근거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실제 운영하여 매매수익률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이 제공 된다. 특히 고객이 개별적으로 종목별 계량 데이터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주식 랭크 및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회사 서비스 담당자는 "투자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투자정보 제공을 위하여 제휴를 하게 됐다"며 "뉴지스탁 종목추천의 계량적분석 정보 및 모델포트폴리오가 투자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으나, 오는 6월30일까지 오픈 이벤트로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 (www.etrade.co.kr) 또는 HTS상에서 가능하고 문의는 고객서비스센터(1588-2428)로 하면된다.
 
[사진제공=이트레이드증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곽성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