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과 동반성장 세미나
입력 : 2014-11-27 15:47:26 수정 : 2014-11-27 15:47:26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GS리테일은 최근 중소 파트너사와 '2014년 동반성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래를 향한 힘찬 전진'이라는 주제로 전년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된 이번 동반성장 세미나는 전문 컨설팅 기관에서 마련한 가치경영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등 역량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GS리테일은 세미나와 더불어 올 한해 진행된 GS리테일의 동반성장 추진 현황도 공유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간담회도 가졌다.
 
또 올해부터 진행된 파트너사 자문위원들과의 정기 간담회에서 제안된 내용이 신규 동반성장제도로 채택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제도는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 건강 검진 시 단체 할인율 적용, 전용 복지몰 구축, 온라인 교육 시스템 지원 등이다.
 
특히 이번 제도는 GS리테일이 중소 파트너사의 건강검진 단체협약을 주도함으로써 작은 인원 규모임에도 이달부터 건강검진 할인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중소 파트너사의 실질적인 경영지원에 초점을 맞춰 큰 호응을 얻었다.
 
권익범 GS리테일 편의점 MD부문장은 "이번 동반성장 세미나는 중소 파트너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에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며 "신뢰를 통한 미래지향적 동반성장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라고 말했다.
 
(사진제공=GS리테일)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헌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