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퓨어 샤인 젤리핏 틴트' 5종 선봬
입력 : 2016-06-01 17:40:50 수정 : 2016-06-01 17:40:5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리퀴드젤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가볍게 밀착돼 생기있고 탐스러운 입술을 연출해 주는 '퓨어 샤인 젤리핏 틴트' 5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틴트 제품이 발색과 지속력은 뛰어나지만 금세 건조해진다는 점을 보완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탁월한 수분감의 '퓨어 샤인 젤리핏 틴트'는 바른 듯 안 바른 듯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 오렌지와 키위, 포도씨 추출물 등 비타민이 풍부한 3가지 후르츠 워터 성분이 생기 넘치는 입술로 가꿔주고 오랜 시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싱그러운 과일향은 바를 때마다 기분마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퓨어 샤인 젤리핏 틴트'는 탱글베리와 포지핑크, 차차오렌지 등 데일리 컬러부터 톡톡 튀는 컬러감의 더핫핑크와 네온코랄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바르는 방법에 따라서도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적당량의 내용물을 덜어 입술 라인을 따라 톡톡 두드려 바르면 자연스러운 발색을, 여러번 덧바르면 또렷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퓨어 샤인 메이크업' 라인은 젤리핏 틴트 외에도 베이스 메이크업 4종과 워터프루프 컬러링 펜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