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레버리지 ETF 대축제 이벤트 실시
입력 : 2016-09-22 15:49:53 수정 : 2016-09-22 15:49:53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키움증권(039490)은 다음달 21일까지 '레버리지 ETF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레버리지 ETF는 기초자산 움직임의 일 변동폭의 두 배의 움직임을 추구하는 상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지수 및 해외 기초자산에 투자하는 다양한 레버리지 ETF에 투자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투자자산운용의 KOSEF ETF, KB자산운용의 KBSTAR ETF, 미래에셋 자산운용의 TIGER ETF, 삼성자산운용의 KODEX ETF 총 4개 운용사가 참여한다. 대축제라는 이벤트 이름에 걸맞게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먼저 모든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이벤트는 ETF를 1주라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또 대량 거래 고객을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ETF 거래 고객은 거래량 또는 거래대금에 따라 매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시장의 하락과 상승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레버리지 ETF에 투자하며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유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