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NEW 씨티모바일'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추첨통해 6명에게 여행상품권 지급
입력 : 2016-12-08 15:49:20 수정 : 2016-12-08 15:49:20
[뉴스토마토 윤석진기자] 한국씨티은행이 씨티글로벌 표준 모바일뱅킹인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31일까지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NEW 씨티모바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냅샷과 바로이체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앱에서 스냅샷 서비스 이용 등록을 하거나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이미 출시된 국가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또한,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씨티 모바일'을 다운로드하고 남긴 후기를 한국씨티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나 스마트밴드 핏빗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담당자는 "그 동안 복잡한 인증절차와 공인인증서 때문에 대부분 조회 위주로 사용되던 모바일앱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회와 이체 거래의 편의성을 개선하여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쉽고 편리한 씨티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윤석진 기자 ddagu@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윤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