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덤, 콘텐츠 업데이트
입력 : 2018-03-26 09:59:44 수정 : 2018-03-26 09:59:44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스마트 교육 콘텐츠기업 스터디맥스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터디맥스 측은 집중력이 약한 초등학생들을 위해 양질의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제작, 신규 미니게임 탑재, 보상체계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스피킹덤의 세계관을 담은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은 교육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와 협업해 만들었다.
 
또한 아이들의 학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스토리 모드 내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했다. 원어민과 캐릭터가 영어로 주고받는 대화 내용을 시작적으로 구현했다. 생동감 있는 효과로 스토리와 영어 표현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외에도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보상체계 시스템과 신규 미니게임도 업데이트했다. 학습 성취도에 따른 레벨 체계를 도입하고 있는 스피킹덤은 이번 업데이트로 128개의 새로운 프로필을 추가했으며, 특정 레벨에 도달할 경우 프로필을 강화할 수 있게 했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업데이트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은 물론 학습동기까지 자극하는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스터디맥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우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