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프옴, '필립스 휴 패키지' 출시
입력 : 2019-03-25 14:27:06 수정 : 2019-03-25 14:27:06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조명기업 영진이엘이 운영하는 LED 홈조명 브랜드 램프옴이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의 스마트조명 휴를 접목한 '필립스 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필립스 휴 패키지'는 램프옴의 LED 등기구와 필립스 휴를 기본 구성으로, 가정 내 공간별 특성에 맞춘 제품을 추가해 총 12종류로 출시됐다. 증가하는 1인 가구에 적합한 '싱글 패키지'부터 거실, 부엌, 아이방, 침실 등 가정 내 여러 공간에 최적화된 조명 솔루션을 제시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마트조명 휴를 통해 가정 내 조명 환경을 효율적으로 개선하도록 돕는다.
 
48개월 분할 납부하는 렌탈 형식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희망 설치일을 선택하면 설치 전문 담당자가 현장에 사전 방문해 각 가정의 조명 수요를 파악하고 설치를 완료한다. 포그미 등기구는 렌탈을 진행하는 48개월 간 무상 A/S를 제공해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영진이엘은 2006년부터 시그니파이코리아 협약을 맺고 LED 모듈 및 드라이버를 모든 램프옴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영진이엘 관계자는 "조명 고장 원인 1위가 드라이버 고장으로 꼽히는 데 비해 램프옴은 높은 조명 품질과 수명을 보장한다"며 "포그미 LED 조명은 눈 피로를 최소화하고 안정적으로 빛을 공급한다"고 말했다.
 
권기성 영진이엘 대표는 "이번 패키지 출시로 스마트조명의 선두인 필립스 휴 제품을 가정에서 쉽게 접목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작년에 출시한 램프옴 조명 렌탈 서비스에 집중해 더 다양한 패키지와 옵션을 공급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영진이엘은 3월 26일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필립스 휴 패키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 중 휴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최장 60개월 렌탈과 5년 A/S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 필립스 휴 패키지 구매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구매시 렌탈료가 최대 2만3000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램프옴 라이트렌탈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강명연 기자의 최신글 뉴스카페
관련 기사 더보기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