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불던 바이오주 앞으로의 행보는?
입력 : 2019-09-04 09:15:00 수정 : 2019-09-04 09:15:00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 를 분석한 결과 투자자들이 “바이오주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많다”고 밝혔다.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 결정 및 신라젠 쇼크 등 연이은 악재로 찬바람 불던 제약, 바이오업종 주가가 냉탕에서 온탕으로 자리를 바꿀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투자심리가 약화될 것이라는 예측이 다소 빗나가고 재료에 따라 일부 반등 조정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셀트리온 3형제는 가파르게 하락하다 반등새를 보였다. 휴젤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반등폭은 상대적으로 높다. 오투TV 전문가들은 바이오 업종이 가격 측면에서 바닥권에 근접했다라고 주장한다. 코오롱티슈진으로부터 촉발된 제약, 바이오업종의 신뢰도가 추락했으나 이는 충분히 반영되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전언이다.
 
오투TV 전문가들은 현재 주목받는 셀트리온 뿐만 아니라 헬릭스미스와 메지온 임상데이터 등을 주목해야 하고 이것이 투자심리 회복의 계기가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오투TV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확한 이슈 예측과 전망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 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09:05 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