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證, '고객 찾아가는' 금융서비스 제공
입력 : 2010-06-24 09:53:16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IBK투자증권이 업무시간에 바쁜 고객이나 지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IBK투자증권은 리서치센터와 법인영업팀이 공동으로 기관 투자가들을 직접 찾아가 하반기 증시전망에 대해 설명하는 '찾아가는 포럼' 서비스를 시행 한다고 24일 밝혔다.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특정 장소에서 증시 전망 포럼을 열어 기관 투자가들에게 증시전망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것과 달리 IBK투자증권은 주제별 담당 애널리스트가 직접 기관을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임진균 리서치센터장은 "투자자 관심분야에 대한 집중적 설명으로, 보다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도울 수 있다"며 "증시전망 외 투자자들의 요청사항에 대한 빠른 대응으로 상호간 유대관계가 더 강화됐다" 밝혔다.
 
파생상품영업팀은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통화선물을 이용한 환리스크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환리스크관리센터(02-6915-5544)'를 운영 중이며, 기업 요청시 전문가가 직접 회사를 방문해 무료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IBK투자증권은 기업체 등 단체신청시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펀드설명회'와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하기 위한 차량배치 등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시행 중에 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서혜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