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사명 변경 기념 ‘뉴 스타트 세일’
인기 품목 최대 30% 할인…10월31일까지
입력 : 2021-09-30 17:30:50 수정 : 2021-09-30 17:30:50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가 사명 변경 후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며 ‘뉴 스타트 세일’ 행사를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는 가을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정기세일과 별도로 ‘뉴 스타트 세일’을 마련했다. 신세계까사의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부터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까지 다양한 인기 가구와 소품 등 리빙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이번 행사를 통해 까사미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캄포 소파’ 시리즈(캄포 베이직 제외), ‘로베르 가죽 베드’도 할인받을 수 있다.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과 해외 디자이너와 협업한 컬렉션 ‘MK’, 해외 프리미엄 가구를 엄선해 선보이는 ‘까사미아 셀렉트’ 컬렉션은 다음 달 10일까지 10% 할인을 진행한다.
 
까사미아 셀렉트는 신세계까사가 엄선한 해외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으로 명품 인체 공학 오피스 체어로 유명한 ‘휴먼스케일’의 프리덤 가죽 체어와 스페인 가구 브랜드 ‘M114’의 모듈 시스템 선반, 덴마크 브랜드 ‘이노베이션리빙’의 스칸디나비아 감성이 담긴 소파베드 등이 이번 세일에 포함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를 비롯한 까사미아 일부 체어, 티테이블 등은 30%까지 할인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베드프레임 50% 할인, 뮤제오 옷장 3개 이상 구매 시 25% 할인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의 광고 론칭을 기념해 최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광고 상품 구매 시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커머스&커뮤니티 플랫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